어깨운동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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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나르 조회 0회 작성일 2020-09-26 20:26:17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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숄더프레스머신 기본 총정리편/헬스장 기구운동의 정석/제대로 알려드립니다!

숄더프레스머신 기본을 쉽고 완벽하게 배워보자구요~!
총 8가지 파트로 쉽고 짧게 구성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좌\u0026제작비 후원하기 : https://toon.at/donate/636954725829589008


#숄더프레스머신 #숄더프레스 #어깨운동
khj : 저 할때 무게는 처음에 제일 가볍게 해도 되나요? 남자입니다 15키로만해도 왼쪽어깨가 부서질듯 아파서요 제 자세가 잘못된건지 근력이부족한건지 모르겠네요
김장수 : 숄더패킹 후 진행하면 되나요?
이경석 : 이해하시 쉽게 설명해 주셔서 늘 감사합니다.
이경석 : 항상 잘 알아듣게 설명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유유유 : 잘 보았습니다~
이경석 : 감사합니다.
wlsgud0716 : 호흡이 자꾸 택군님과 반대로 되요 ㅋㅋㅋㅋ ㅠㅠ
강신하 : 내가 너무 근력이 없어서인지 저건 너무 힘들엉..
카츄 : 감사합니다 내일은 이거 해볼게요!
롸져뎃 : 혀가 완전 노홍철스 ㅎ귀여우시네요 ㅎ

어깨운동 루틴 (초보자를위한, 6가지어깨운동)

안녕하세요 고러쉬 블랙입니다

이번영상은 초보자분들을 위한 어깨운동루틴 입니다.
프레스 3종류와 레이즈3종류로 누구나 강도 조절하여 진행하고 순서를 바꿔서 진행하면 오랫동안 쓸수 있는 루틴이라 판단됩니다.

앞으로 각각 운동들의 세부 운동방법 및 세부 팁들을 올려드릴 예정이니 많이많이 구독해주세요!!

구독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으며
앞으로도 더 노력하는 고러쉬 블랙 되겠습니다.

촬영 - 고러쉬
편집 - 고러쉬
기획 - 고러쉬

궁금한 사항이나 조언은
댓글이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gorush_/
블로그 - https://blog.naver.com/wc0116

미트리(닭가슴살\u0026여러볶음밥등 다이어트식품) 30~53% 할인링크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155238

고러쉬의 온라인 PT 신청 // https://coachcompany.co.kr/class/3
장그로 : 부위별 루틴 전부다 고러쉬님 초보자 추천 영상보고 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김대원 : 어깨운동할때 전,측,후면 묶어서 5세트하는거랑,전면 5세트하고 측면 5세트,후면 5세트 하는거중에 어느것이더 효율적인가요??
Haushalts : 어깨가 안움직이는데요?
김프리 : 잡소리 없이 중요한 말만 골라서 말해주셔서 도움 많이 되었습니다
자축인묘진샤오미배터리 : 평균 몇 세트 해야하나요?
구리구리 : 덤벨 프레스 자세->5:10/ 0.5배속
1.허리 90도 ,가슴피고 덤벨 귀까지 들어주기->팔 올릴땐 덤벨이 귀까지 온 상태에서 그대로 팔만 올리기(안쪽으로 올리는거 아님)
❗️주의❗️이때,어깨가 고정된 느낌으로 전면삼각근이 수축되는 정도(올릴수 있을정도)까지 적당히 올리고 내려줘야함(억지로 1자로 쭉펴서 올리면 승모근 커짐)->내릴땐 수직으로 귀까지만 내려주기 12x4세트 12회후 안 힘들면 1-2개 더하기
쉴땐 스트레칭(1:08)-1-2분
❗️주의❗️
위로 들어 올릴때 팔이 앞으로 가면 절대 안됨
내릴때 등뒤쪽으로 내리지 않게 조심
박현우 : 밀리터리프레스 팔꿉치 멀어지게 하며 내림
사레레 숄더팩킹
밴오레 프론트레이즈
정다한 : 밀리터리프레스 덤벨프레스 기구프레스 등등
전면어깨운동인가요? 측면운동인가요?
ms k : 자!!어깨 뿌시러 가자
하타타바타타 : 5:16 덤벨 프레스하면 어깨에 뚝뚝 소리가 계속 나는데 어떡하죠?

어깨 운동ㅣ리버스 펙 덱 플라이 후면 어깨 자극점 잡기 어렵지 않아요

안녕하세요 #MSG훈 입니다.
이번에는 #리버스펙덱플라이 를 이용한
#후면어깨운동 을 배워 보겠습니다
측면에서 봤을 때 후면이 차있어야 어깨가 더욱 커 보일 수 있어요
등이 아닌 후면에 집중하며 동작을 짧게라도 움직여가며
후면에만 집중을 해본다면 점차 자극점도 살아날 수 있을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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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SG훈 추천인 코드 : 100091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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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지니스 문의 : misojihuun@gmail.com
- 인스타그램 instagram - @msg.hun



▪ 촬영 장소/트레이너 근무지▪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60 골드타워 5층
버클짐 휘트니스 판교센터
031-8016-9601
M S T : I would like this handsome trainer to work out with me. His muscular back is so amazing :) XXX
용쓰마 : 덤벨로만 하다 이 머신은 해본적이 없어서 후면 삼각근에 자극을 못주면서 했는데 이 영상 보고 제대로 이해 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Donminika Kim : 감사합니다!
운동하자 : 이분 예전에 힘콩이랑 운동하시는분 아닌가
김연학 : 갯수는 몇개 정도가 적당합니까?!!
최영세 : 승모개입이되는데 어떡하죠...ㅠ
Crystal Wisdom : 저거 번호 몇 정도 놓고 해야 되요? 가슴은 4~5 놓고 하는데
건욱 : 정말 감사합니다! 프리 벤레레말고 이 머신으로만 후면조져도 확 클까요?
김지우 : 1:35
서준용 : 헬린이에게 후면어깨 이 운동만해도 충분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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